본문 바로가기

IT/소식

Balabolka x.x.x.446


446 버전에서의 변화



- 패널에 표시할 버튼들을 자신이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배열은 아직 안됨)
- 오디오 파일 생성할 때 끝에 묵음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 이전에는 갑자기 오디오가 끝.
- 스킨 컴퍼넌트 새 버전 사용







XP, 시각스타일을 자꾸 바꾼다



이번에 다시 쓰게 된 시각스타일은 전에 잠시 쓰다가 제목표시줄이 표가 나지 않는 문제 때문에 바꾸게 된 것이다. 그것 때문에 실수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다른 시각스타일을 선택했던 것인데 새로 쓰게 되었던 (최근 내 글에 보면 보이는 시각스타일) 시각스타일은 구석구석 버그들이 있다. 스크롤바 버그는 해결했는데, 중요한 최소화, 최대화, 닫기 버튼의 위치가 잘 못 되어 있다.

그런 이유로 최대화 버튼을 클릭했는데 윈도우가 닫혀버리는 일이 몇 번 있었다. (최대화 버튼의 일부 영역이 실제로는 닫기였던 것) 이런 실수를 하다가 작업 내용을 잃어버리는 일이 발생. 결국 시각스타일을 다시 바꾸게 되었다.


다시, Balabolka 이야기로



제가 전에도 언급했듯이 한국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는 계속 제가 한국어화 해서 사용 중이어서 프로그램에 포함된 한국어를 사용하지 않지만)

다음에는 언어를 영어로 바꾼 다음에 화면 갈무리(스크린 샷)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전 Balabolka 관련 글들

Balabolka - 443 버전, 한국어 추가
Balabolka - Ansi (1.x), Unicode (2.x) - SAPI 4, SAPI 5 - 사전
Balabolka 와 SAPI 4 사이의 문제
음성합성 - 음성엔진 지정, 영어회화
음성합성 Balabolka 외국 음성 기능 소개
Balabolka - 무료 음성합성프로그램 - 외국단어
음성합성 프로그램 쓴 김에 Balabolka 유니코드 지원
음성합성 - 동시통역? 자동번역? - Balabolka
무료(프리웨어) 음성합성 프로그램 - Balabol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