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

KMPlayer 3.0.0.1440 업데이트



이번에 포함된 추가 설치 프로그램은 백신클린, Keyword search 두 개이군요.
설치하지 않으실거면 역시 체크해제 (기본은 체크되어 있군요)

3.0.0.1440 업데이트 내용

- FLV 파일 이동시 시간이 오래 걸리는 오류 수정
- 24 Bit FLAC 오디오 코덱 수정
- m2ts 파일 화면 크기 오류 수정
- EVR 모드 비정상 종료 오류 수정(Vista & Windows 7)
- BASE ver 2.4.6.0 업데이트(OFR 파일 지원 추가)
- EAC3 오류 수정
- TRUEHD 오류 수정
- MP3 ID3V2 정보 수정
- WMA 파일 앨범 아트 썸네일 지원
- MP4 파일 분석 오류 수정
- 오디오 코덱 옵션 버그 수정(PCM, LPCM)


3.0.0.1440 버그(?) - 저는 경험하지 못했지만, 아래 현상을 만나신 분들이 있으니...
4월 7일 버그 수정하여 다시 올려졌습니다. 문제가 있으셨던 분들은 다시 받아보시길
(제 경우 새로 올려진 버전에서는 자석윈도우 기능이 작동하지 않네요)

1) 스킨이 무작위로 내장 스킨으로 바뀐다.
저는 경험하지 못했음. 혹시나 하는 생각에 테스트를 해보았지만 이런 증상이 없으니...


2) 중복실행 되지 않음
프로세스는 종복 실행되어져 있는데 정작 화면에는 나오지 않아 강제종료해야 함.
이것도 저는 경험하지 못했음

4월 11일
다시 새로이 올려졌습니다.
자석 윈도우 정상 작동하네요.


KMPlayer 홈페이지
KMPlayer 홈페이지 3.0.0.1440 게시판 글
KMPlayer 최신 버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