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스카이림 - 내가 못 찾고 있는 모드 + 알파

내가 예전에 사용해 본 모드 중 못 찾는 모드가 있다.

툼레이더, 라라 크로프트 모드

Nexus에도 있는데 그 모드가 아니다.

 

우연히 발견한 모드였고 이번에 한 번 사용해볼까? 하고 찾는데 도저히 못 찾겠다.

 

 

게임 동영상 툼레이더를 보았다.

괜찮은 것 같았다.

툼레이더 라라 크로프트 동료 모드도 다운로드 받았다.

 

게임 동영상 언차티드를 보았다.

 

저번에 하드디스크 날리고 (메모리도 하나 날라가고) 백업본은 파손되어 있고...

 

툼레이더 모드를 찾아보지만 못 찾았다.

 

게임 영상

툼레이더와 언차티드를 본 바로는 언차티드가 더 나은 것 같다.

게임 내 인물들의 대화도 재미있다.

 

니어 오토마타도 보았군

니어 오토마타 모드도 다운로드 받아서 한국어화를 했었는데 초기 버전의 음차를 음차인 것을 몰라서 오역을 ^^

 

그 때문에 니어 오토마타 영상도 보았다.

그렇게 끌리는 게임은 아니었다.

 

니어 오토마타 모드는 주로 '2B'라는 이름이 들어가는 것 같다.

여러 모드가 있는 것 같던데

 

내가 한국어화해서 잠시 사용해본 모드는 아예 게임을 포기해야할 수준의 난이도.

처음 퀘스트를 받아서 거기가 어디지? 지명을 모르겠네.

들어가면 요르하 요원들이 덤벼드는데 한 명 상대하기도 힘겨운데 몇 명이었지?

마지막 퀘스트에서는 2B가 떼로 몰려나오는데

 

둘 다 깨긴 깼다.

(사이에 다른 퀘스트가 있었는지 모르겠다)

첫 퀘스트는 어느 정도 지형을 이용했고 마지막 퀘스트는 망토 마법을 켜고 그냥 마구 달리는 것이 주, 보조로 9s소환 책 + 소환물이었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