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스카이림 : 모드 - 사용도 소개도 못하는 모드

iEquip

 

기능 1.

- 오른손, 왼손 무기, 함성, 포션 장비 바꾸기 (단축키)

- 화살 자동 벗기

- 횃불 혹은 마법불빛 사용 (단축키)

기능 2. iEquip (2) : 내가 장착한 것 표시

(온갖 정보들이 뜨는 모드도 있었는데...)

 

이런 기능을 가진 모드이다.

 

 

몇 가지 모드가 생각날 것이다.

 

이번에 다시 테스트를 했다.

 

일단은 사용하다가 아니면 그냥 화살 자동벗기 (이 기능이 내게는 별 필요가 없기는 하지만, 아니면 횃불 또는 마법불빛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정도로라도 쓸까? 하면서 다시 사용해보았다.

 

화살 자동 벗기조차 안된다.

 

해서 시간을 재보았다.

 

활을 내려놓았다는 것을 인식하는데 8초 이상 걸린다.

그러니 단축키로 무기, 마법, 함성 등을 바꾸는 건? 전투중 죽을 일이지...

 

정상 작동하면 동영상을 만들 생각도 있었는데...

오해가 있을 듯 하여 덧붙이자면 내 컴퓨터 사양이 딸려서이다.

즉 모드는 정상작동하는데 내 컴퓨터가 느려서 늦게 작동

사양이 되는 컴퓨터에서는 바로 바로 작동할 것임

 

https://www.nexusmods.com/skyrim/mods/97177

 

iEquip

iEquip is a fully featured hotkey gear switching and equipment management mod, complete with advanced SkyUI HUD widget. Its purpose is to reduce the amount of time spent in menus managing weapons, pot

www.nexusmods.com

 

 

원래는 아래에 두 개의 아이콘이 더 있는데 내가 사용을 안한다고 설정을 해서 안 나타난 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