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

스카이림 - 모드 : Follower 2b - 이상한 A2

Follower 2B의 A2 퀘스트도 끝내고 (하나 밖에 없지만) A2를 동료로

 

그런데 얘가 옷을 안 갈아입네?

 

A2 옷을 줬더니 자기 옷인데 안 입어.

모드를 수정하여 기본옷을 제거하고 아이템 목록에 옷을 넣어주었다 (대부분 동료관리자들이 기본옷이 있어도 원하는 옷을 입힐 수 있는데 내가 사용하는 동료모드는 그게 안 돼. 불가능은 아닌데 불편하고 좋지도 않고)

안 입어.

 

2B 장갑을 주면 다른 옷을 입는다...

 

다시 바닐라의 털장갑을 주었다.

안 입어

 

A2의 장갑을 주었다.

입어

 

뭐지?

 

 

그리고 A2 의상에 문제가 있다는 것도 발견했다.

메쉬가 없다.

이것은 제작자가 DLC2의상을 넣으면서 무슨 실수를 한 듯

 

 

장갑을 끼어야지만 옷을 바꿔입는 이상한 성격의 A2

 

-------------------- 추가 시작 -------------------

[추가] A2 오해

A2의 옷이 전신이다 (몸, 팔, 다리를 포함한) 그래서 잘 안 갈아입는 듯 그렇더라도 신에는 또 왜 반응을 안 하는지

2B도 그렇고 A2도 그렇고 기본의상을 입지 않고 소지하게 했다.

2B는 원래 입고 있던 의상 + 소지하게 했던 의상 두 벌이 생겼다.

A2는 그대로...

resurrect

명령을 사용해보았지만 소용이 없다.

 

게임을 새로 시작하거나 모드를 빼고 저장파일을 정리한 다음 다시 모드를 포함시켜야 더 정확하게 알겠다.

 

어찌됐든 A2와 2B가 다르게 작동한다는 것은 알 수 있다.

--------------------- 추가 끝 --------------------

 

 

영어판은 문제가 있어서 (영어가 이상해???)

중국어판으로 한국어화

그런데 한글판이 있다는데 나는 왜 못 찾지???